πŸͺ μΏ ν‚€λŸ° 였븐브레이크 랜덀 μ±Œλ¦°μ§€, μŠˆκ°€ν‹°μ–΄ 달성! μ΄ˆκ°„λ‹¨ 곡랡 λŒ€λ°©μΆœ!

πŸͺ μΏ ν‚€λŸ° 였븐브레이크 랜덀 μ±Œλ¦°μ§€, μŠˆκ°€ν‹°μ–΄ 달성! μ΄ˆκ°„λ‹¨ 곡랡 λŒ€λ°©μΆœ!

λͺ©μ°¨

  1. λ“€μ–΄κ°€λ©°: 랜덀 μ±Œλ¦°μ§€, 더 이상 슀트레슀 λ°›μ§€ λ§ˆμ„Έμš”!
  2. μŠˆκ°€ν‹°μ–΄μ˜ μ˜λ―Έμ™€ μ€‘μš”μ„±
  3. μŠˆκ°€ν‹°μ–΄ 달성을 μœ„ν•œ κΈ°λ³Έ μ „λž΅
    • 쿠킀와 펫 μ‘°ν•©μ˜ μ€‘μš”μ„±
    • 보물 μ„ νƒμ˜ 핡심
    • 저리 μŠ€ν‚¨ ν™œμš©μ˜ 묘미
  4. 맡별 μŠˆκ°€ν‹°μ–΄ 곡랡: μ΄κ²ƒλ§Œ μ•Œλ©΄ 끝!
    • 곡톡적인 λ§΅ 운영 팁
    • μ£Όμš” 맡별 상세 곡랡 (μ˜ˆμ‹œ)
  5. 점수 κ·ΉλŒ€ν™”λ₯Ό μœ„ν•œ μΆ”κ°€ 팁
    • κ΄‘μ†μ§ˆμ£Όμ™€ 자λ ₯ 타이밍
    • 코인 맀직 ν™œμš©λ²•
    • μ—°μŠ΅λ§Œμ΄ μ‚΄κΈΈ!
  6. λ§ˆλ¬΄λ¦¬ν•˜λ©°: μŠˆκ°€ν‹°μ–΄, 당신도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!

λ“€μ–΄κ°€λ©°: 랜덀 μ±Œλ¦°μ§€, 더 이상 슀트레슀 λ°›μ§€ λ§ˆμ„Έμš”!

μΏ ν‚€λŸ° 였븐브레이크λ₯Ό μ¦κΈ°λŠ” λ§Žμ€ 뢄듀이라면 ‘랜덀 μ±Œλ¦°μ§€’λΌλŠ” μ½˜ν…μΈ μ— λŒ€ν•΄ 잘 μ•„μ‹€ κ²λ‹ˆλ‹€. 맀번 λ°”λ€ŒλŠ” λ§΅κ³Ό λ―Έμ…˜ λ•Œλ¬Έμ— 예츑 λΆˆκ°€λŠ₯ν•œ ν”Œλ ˆμ΄κ°€ νŽΌμ³μ§€λŠ” 곳이죠. 특히 졜고 등급인 μŠˆκ°€ν‹°μ–΄λ₯Ό λ‹¬μ„±ν•˜λŠ” 것은 κ²°μ½” 쉽지 μ•Šμ€ 일처럼 느껴질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였늘 μ €λŠ” μ—¬λŸ¬λΆ„κ»˜ λ³΅μž‘ν•˜κ³  μ–΄λ €μš΄ 곡랡 λŒ€μ‹ , λˆ„κ΅¬λ‚˜ 따라 ν•  수 μžˆλŠ” 맀우 μ‰¬μš΄ 방법을 톡해 μŠˆκ°€ν‹°μ–΄λ₯Ό μ•ˆμ •μ μœΌλ‘œ 달성할 수 μžˆλŠ” λ…Έν•˜μš°λ₯Ό κ³΅κ°œν•˜λ € ν•©λ‹ˆλ‹€. 더 이상 랜덀 μ±Œλ¦°μ§€ μ•žμ—μ„œ μ’Œμ ˆν•˜μ§€ λ§ˆμ„Έμš”! 이 글을 톡해 μ—¬λŸ¬λΆ„λ„ μŠˆκ°€ν‹°μ–΄μ˜ μ˜κ΄‘μ„ λˆ„λ¦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Šˆκ°€ν‹°μ–΄μ˜ μ˜λ―Έμ™€ μ€‘μš”μ„±

μŠˆκ°€ν‹°μ–΄λŠ” 랜덀 μ±Œλ¦°μ§€μ—μ„œ 달성할 수 μžˆλŠ” κ°€μž₯ 높은 ν‹°μ–΄λ‘œ, ν•΄λ‹Ή μ±Œλ¦°μ§€μ˜ λ―Έμ…˜μ„ λͺ¨λ‘ μ„±κ³΅ν•˜κ³  졜고 점수λ₯Ό νšλ“ν–ˆμ„ λ•Œ μ£Όμ–΄μ§€λŠ” λͺ…μ˜ˆλ‘œμš΄ λ“±κΈ‰μž…λ‹ˆλ‹€. μŠˆκ°€ν‹°μ–΄λ₯Ό λ‹¬μ„±ν•˜λ©΄ μ±Œλ¦°μ§€ 보상 외에도 좔가적인 λ³΄λ„ˆμŠ€ μ½”μΈμ΄λ‚˜ ν¬λ¦¬μŠ€νƒˆ, μ‹¬μ§€μ–΄λŠ” νŠΉλ³„ν•œ 보물 κ°•ν™” 재료 λ“± μœ μš©ν•œ μ•„μ΄ν…œμ„ νšλ“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νžˆ λ³΄μƒμ˜ 츑면을 λ„˜μ–΄, μŠˆκ°€ν‹°μ–΄λŠ” μžμ‹ μ˜ μ‹€λ ₯을 증λͺ…ν•˜κ³  μ±Œλ¦°μ§€ 맡에 λŒ€ν•œ 이해도λ₯Ό λ†’μ΄λŠ” μ€‘μš”ν•œ μ§€ν‘œκ°€ λ˜κΈ°λ„ ν•©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μŠˆκ°€ν‹°μ–΄ 달성은 λ§Žμ€ μœ μ €λ“€μ˜ λͺ©ν‘œμ΄μž μ¦κ±°μ›€μ˜ μ›μ²œμ΄ λ©λ‹ˆλ‹€.

μŠˆκ°€ν‹°μ–΄ 달성을 μœ„ν•œ κΈ°λ³Έ μ „λž΅

μŠˆκ°€ν‹°μ–΄λ₯Ό λ‹¬μ„±ν•˜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λ‹¨μˆœνžˆ 쒋은 쿠킀와 νŽ«μ„ μ‚¬μš©ν•˜λŠ” 것을 λ„˜μ–΄, μ „λž΅μ μΈ 접근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λ‹€μŒ μ„Έ κ°€μ§€ μš”μ†Œλ₯Ό μ€‘μ μ μœΌλ‘œ κ³ λ €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쿠킀와 펫 μ‘°ν•©μ˜ μ€‘μš”μ„±

랜덀 μ±Œλ¦°μ§€μ—μ„œλŠ” 맀번 λ‹€λ₯Έ λ―Έμ…˜μ΄ μ£Όμ–΄μ§€κΈ° λ•Œλ¬Έμ—, νŠΉμ • λ―Έμ…˜μ— νŠΉν™”λœ μΏ ν‚€λ‚˜ 펫이 μœ λ¦¬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λͺ¨λ“  상황에 λŒ€μ²˜ν•  수 μžˆλŠ” 만λŠ₯ 쑰합을 μ°ΎλŠ” 것은 사싀상 λΆˆκ°€λŠ₯에 κ°€κΉμŠ΅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μ—¬κΈ°μ„œλŠ” λ²”μš©μ„±μ΄ 높은 쑰합을 μΆ”μ²œν•©λ‹ˆλ‹€. ν˜„μž¬ λ©”νƒ€μ—μ„œ 높은 점수λ₯Ό 뽑아낼 수 μžˆλŠ” 에픽 λ“±κΈ‰ μ΄μƒμ˜ 쿠킀와 νŽ«μ„ μš°μ„ μ μœΌλ‘œ κ³ λ €ν•˜λ˜, 특히 자체적인 점수 생산 λŠ₯λ ₯이 λ›°μ–΄λ‚˜κ±°λ‚˜, μž₯μ• λ¬Ό 파괴 λ˜λŠ” 코인/저리 μΆ”κ°€ νšλ“ λŠ₯λ ₯이 μžˆλŠ” 쑰합이 μœ λ¦¬ν•©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νŠΉμ • μ‹œκ°„λ§ˆλ‹€ λŒ€λŸ‰μ˜ 저리λ₯Ό μƒμ„±ν•˜κ±°λ‚˜, 주기적으둜 높은 점수λ₯Ό λ‚΄λŠ” λŠ₯λ ₯을 κ°€μ§„ 쿠킀듀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펫의 κ²½μš°μ—λ„ μΏ ν‚€μ˜ λŠ₯λ ₯을 λ³΄μ‘°ν•˜κ±°λ‚˜ 좔가적인 점수/코인을 λ²Œμ–΄μ£ΌλŠ” νŽ«μ„ μ„ νƒ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λ―Έμ…˜μ— “n개 μ΄μƒμ˜ μž₯μ• λ¬Ό 파괴”와 같은 쑰건이 μžˆλ‹€λ©΄, μž₯μ• λ¬Ό 파괴 λŠ₯λ ₯이 λ›°μ–΄λ‚œ μΏ ν‚€λ₯Ό μš°μ„ μ μœΌλ‘œ μ„ νƒν•˜λŠ” μœ μ—°ν•¨λ„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보물 μ„ νƒμ˜ 핡심

보물은 쿠킀와 펫의 λŠ₯λ ₯을 κ·ΉλŒ€ν™”ν•˜κ³  점수λ₯Ό μΆ”κ°€μ μœΌλ‘œ νšλ“ν•˜λŠ” 데 결정적인 역할을 ν•©λ‹ˆλ‹€. μŠˆκ°€ν‹°μ–΄ 달성을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‘점수 보물’κ³Ό ‘μœ ν‹Έμ„± 보물’을 적절히 μ‘°ν•©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λŒ€ν‘œμ μΈ 점수 λ³΄λ¬Όλ‘œλŠ” 저리 점수λ₯Ό λ†’μ—¬μ£ΌλŠ” λ³΄λ¬Όμ΄λ‚˜ 일정 μ‹œκ°„λ§ˆλ‹€ 높은 점수λ₯Ό λΆ€μ—¬ν•˜λŠ” 보물듀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œ ν‹Έμ„± λ³΄λ¬Όλ‘œλŠ” λΆ€ν™œ 보물, ꡬ멍 ꡬ좜 보물, 자λ ₯ 보물 등이 μžˆλŠ”λ°, μ΄λŠ” μ•ˆμ •μ μΈ ν”Œλ ˆμ΄λ₯Ό 돕고 μ‹€μˆ˜λ‘œ μΈν•œ 점수 손싀을 μ΅œμ†Œν™”ν•˜λŠ” 데 κΈ°μ—¬ν•©λ‹ˆλ‹€. 특히 랜덀 μ±Œλ¦°μ§€μ—μ„œλŠ” 예기치 λͺ»ν•œ 상황이 많이 λ°œμƒν•˜λ―€λ‘œ, μ•ˆμ •μ„±μ„ λ†’μ—¬μ£ΌλŠ” 보물 ν•˜λ‚˜ 이상은 ν•„μˆ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μžμ‹ μ˜ μΏ ν‚€ μ‘°ν•©κ³Ό ν”Œλ ˆμ΄ μŠ€νƒ€μΌμ— 맞좰 졜적의 보물 쑰합을 μ°Ύμ•„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Όλ°˜μ μœΌλ‘œλŠ” 점수 보물 2κ°œμ— μœ ν‹Έ 보물 1개λ₯Ό μ‚¬μš©ν•˜λŠ” 쑰합이 λ¬΄λ‚œν•©λ‹ˆλ‹€.

저리 μŠ€ν‚¨ ν™œμš©μ˜ 묘미

κ°„κ³Όν•˜κΈ° μ‰½μ§€λ§Œ, 저리 μŠ€ν‚¨ μ—­μ‹œ μŠˆκ°€ν‹°μ–΄ 달성에 μ†Œμ†Œν•˜μ§€λ§Œ ν™•μ‹€ν•œ 영ν–₯을 λ―ΈμΉ©λ‹ˆλ‹€. νŠΉμ • 저리 μŠ€ν‚¨μ€ ν•΄λ‹Ή 저리 μ’…λ₯˜μ˜ 점수λ₯Ό μΆ”κ°€μ μœΌλ‘œ μ˜¬λ €μ£ΌλŠ” 효과λ₯Ό κ°€μ§€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λ…Έλž€ 곰저리 점수λ₯Ό μ˜¬λ €μ£ΌλŠ” μŠ€ν‚¨, 뢄홍 곰저리 점수λ₯Ό μ˜¬λ €μ£ΌλŠ” μŠ€ν‚¨ 등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žμ‹ μ΄ 주둜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μΏ ν‚€κ°€ μ–΄λ–€ μ’…λ₯˜μ˜ 저리λ₯Ό 많이 μƒμ‚°ν•˜λŠ”μ§€, λ˜λŠ” 맡에 μ–΄λ–€ 저리가 많이 λΆ„ν¬λ˜μ–΄ μžˆλŠ”μ§€ νŒŒμ•…ν•˜μ—¬ ν•΄λ‹Ή 저리 μŠ€ν‚¨μ„ μ°©μš©ν•œλ‹€λ©΄, μž‘μ€ μ μˆ˜λΌλ„ λˆ„μ λ˜μ–΄ 큰 차이λ₯Ό λ§Œλ“€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맡별 μŠˆκ°€ν‹°μ–΄ 곡랡: μ΄κ²ƒλ§Œ μ•Œλ©΄ 끝!

랜덀 μ±Œλ¦°μ§€λŠ” 맀번 맡이 λ°”λ€ŒκΈ° λ•Œλ¬Έμ—, κ°œλ³„ 맡에 λŒ€ν•œ μ™„λ²½ν•œ μ΄ν•΄λ³΄λ‹€λŠ” 곡톡적인 운영 팁과 μ£Όμš” λ§΅ μœ ν˜•μ— λŒ€ν•œ κ³΅λž΅λ²•μ„ μˆ™μ§€ν•˜λŠ” 것이 νš¨μœ¨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
곡톡적인 λ§΅ 운영 팁

λͺ¨λ“  맡에 적용될 수 μžˆλŠ”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νŒμ€ “저리 λ†“μΉ˜μ§€ μ•ŠκΈ°”μž…λ‹ˆλ‹€. 특히 고득점 μ €λ¦¬λŠ” λ¬Όλ‘ , 일반 저리 ν•˜λ‚˜ν•˜λ‚˜λ„ λ†“μΉ˜μ§€ μ•Šκ³  νšλ“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저리λ₯Ό λ†“μΉ˜λ©΄ 점수 손싀은 물둠이고, 자λ ₯ λŠ₯λ ₯μ΄λ‚˜ 펫 λŠ₯λ ₯ λ°œλ™μ—λ„ 영ν–₯을 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“μž₯애물에 λ°•μ§€ μ•ŠκΈ°”λŠ” κΈ°λ³Έ μ€‘μ˜ κΈ°λ³Έμž…λ‹ˆλ‹€. μž₯애물에 λ°•μœΌλ©΄ 체λ ₯이 κΉŽμ΄λŠ” 것은 λ¬Όλ‘ , 무적 μ‹œκ°„μ΄ 주어지더라도 κ·Έ μ‹œκ°„ λ™μ•ˆ 저리 νšλ“μ„ 놓칠 수 μžˆμ–΄ 점수 μ†μ‹€λ‘œ μ΄μ–΄μ§‘λ‹ˆλ‹€. λ§ˆμ§€λ§‰μœΌλ‘œ, “κ΄‘μ†μ§ˆμ£Όμ™€ 자λ ₯ μ•„μ΄ν…œ ν™œμš© 타이밍”을 μ΅νžˆ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이 μ•„μ΄ν…œλ“€μ€ ν•œμ •λœ μ‹œκ°„ λ™μ•ˆλ§Œ 효과λ₯Ό λ°œνœ˜ν•˜λ―€λ‘œ, 저리가 λ°€μ§‘λ˜μ–΄ μžˆκ±°λ‚˜ μœ„ν—˜ν•œ κ΅¬κ°„μ—μ„œ μ‚¬μš©ν•˜λŠ” 것이 점수 κ·ΉλŒ€ν™”μ— μœ 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μ£Όμš” 맡별 상세 곡랡 (μ˜ˆμ‹œ)

랜덀 μ±Œλ¦°μ§€μ— λ“±μž₯ν•˜λŠ” 맡은 λ‹€μ–‘ν•˜μ§€λ§Œ, 크게 λͺ‡ κ°€μ§€ μœ ν˜•μœΌλ‘œ λ‚˜λˆŒ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ͺ‡ κ°€μ§€ μ˜ˆμ‹œλ₯Ό 톡해 ꡬ체적인 κ³΅λž΅λ²•μ„ μ•Œμ•„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 (μ‹€μ œ μ±Œλ¦°μ§€ λ§΅ λͺ…칭은 맀번 λ‹¬λΌμ§ˆ 수 μžˆμœΌλ―€λ‘œ, 맡의 νŠΉμ§•μ„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데 μ§‘μ€‘ν•˜μ„Έμš”.)

  • λΉ λ₯Έ 속도 μœ„μ£Όμ˜ λ§΅ (예: 섀탕노움 곡μž₯, λ§ˆλ²•μ‚¬λ“€μ˜ λ„μ‹œ λ“±): 이 μœ ν˜•μ˜ 맡은 μ „λ°˜μ μœΌλ‘œ μΏ ν‚€μ˜ 이동 속도가 λΉ λ₯΄κ³  μž₯μ• λ¬Όμ˜ λ°°μΉ˜λ„ λ°€μ§‘λ˜μ–΄ μžˆ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
    • 곡랡: λΉ λ₯Έ νŒλ‹¨λ ₯κ³Ό μ •ν™•ν•œ 컨트둀이 μš”κ΅¬λ©λ‹ˆλ‹€. 자λ ₯ 보물을 μ°©μš©ν•˜μ—¬ 저리 νšλ“μ˜ μ•ˆμ •μ„±μ„ 높이고, μœ„ν—˜ν•œ 점프 κ΅¬κ°„μ—μ„œλŠ” 미리 κ΄‘μ†μ§ˆμ£Όλ₯Ό μ‚¬μš©ν•΄ μ•ˆμ „ν•˜κ²Œ ν†΅κ³Ό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μž₯애물이 λ§Žλ‹€λ©΄ μž₯μ• λ¬Ό 파괴 λŠ₯λ ₯이 μžˆλŠ” μΏ ν‚€λ‚˜ 보물을 κ³ λ €ν•΄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ˆœκ°„μ μœΌλ‘œ λ§Žμ€ 점프가 ν•„μš”ν•œ κ΅¬κ°„μ—μ„œλŠ” μž‘μ€ 점프와 큰 점프λ₯Ό 적절히 μ„žμ–΄ μ“°λŠ” μ—°μŠ΅μ΄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낙사 ꡬ간이 μžˆλ‹€λ©΄ λ°˜λ“œμ‹œ ꡬ좜 보물을 μ°©μš©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λ³΅μž‘ν•œ μ§€ν˜•κ³Ό μˆ¨κ²¨μ§„ 저리가 λ§Žμ€ λ§΅ (예: 용의 ν˜‘κ³‘, μ‹ λΉ„λ‘œμš΄ 저리섬 λ“±): 이 μœ ν˜•μ˜ 맡은 λ‹€μΈ΅ ꡬ쑰둜 λ˜μ–΄ μžˆκ±°λ‚˜, νŠΉμ • 길둜 κ°€μ•Όλ§Œ 얻을 수 μžˆλŠ” μ €λ¦¬λ‚˜ 코인 λ‹€λ°œμ΄ μžˆ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
    • 곡랡: 맡의 ꡬ쑰λ₯Ό 미리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—°μŠ΅ λͺ¨λ“œλ₯Ό 톡해 맡을 μ—¬λŸ¬ 번 ν”Œλ ˆμ΄ν•˜λ©° μˆ¨κ²¨μ§„ κΈΈμ΄λ‚˜ 고득점 저리의 μœ„μΉ˜λ₯Ό μ™Έμ›Œλ‘λ©΄ 큰 도움이 λ©λ‹ˆλ‹€. 자λ ₯ λ²”μœ„κ°€ 넓은 μΏ ν‚€λ‚˜ 보물을 ν™œμš©ν•˜μ—¬ μˆ¨κ²¨μ§„ 저리λ₯Ό λ†“μΉ˜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μ£Όμ˜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맡의 νŠΉμ • κ΅¬κ°„μ—μ„œ λ³€μ‹  λŠ₯λ ₯을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μΏ ν‚€κ°€ μžˆλ‹€λ©΄, λ³€μ‹  타이밍을 ν•΄λ‹Ή ꡬ간과 μΌμΉ˜μ‹œμΌœ 점수λ₯Ό κ·ΉλŒ€ν™”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λ‹€μ–‘ν•œ 기믹이 λ“±μž₯ν•˜λŠ” λ§΅ (예: μΏ ν‚€λ“€μ˜ λŒ€μš΄λ™νšŒ, μ–ΌμŒνŒŒλ„μ˜ 탑 λ“±): 이 맡은 μŠ¬λΌμ΄λ”© ꡬ간, 곡쀑 질주 ꡬ간, νŠΉμ • μ•„μ΄ν…œ νšλ“ λ―Έμ…˜ λ“± λ‹€μ–‘ν•œ 기믹이 λ³΅ν•©μ μœΌλ‘œ λ‚˜νƒ€λ‚©λ‹ˆλ‹€.
    • 곡랡: 각 기믹에 λŒ€ν•œ 이해가 ν•„μˆ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μŠ¬λΌμ΄λ”© κ΅¬κ°„μ—μ„œλŠ” μŠ¬λΌμ΄λ”© 점프λ₯Ό ν™œμš©ν•˜μ—¬ 저리λ₯Ό νšλ“ν•˜κ±°λ‚˜ μž₯애물을 ν”Όν•˜λŠ” μ—°μŠ΅μ„ 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νŠΉμ • μ•„μ΄ν…œ νšλ“ λ―Έμ…˜μ΄ μžˆλ‹€λ©΄, ν•΄λ‹Ή μ•„μ΄ν…œμ΄ λ‚˜μ˜€λŠ” μœ„μΉ˜λ₯Ό νŒŒμ•…ν•˜κ³  λ†“μΉ˜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집쀑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μ—¬λŸ¬ 기믹이 λ™μ‹œμ— λ‚˜νƒ€λ‚˜λŠ” κ΅¬κ°„μ—μ„œλŠ” μΉ¨μ°©ν•˜κ²Œ 각 기믹에 λ§žλŠ” μ»¨νŠΈλ‘€μ„ μ μš©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점수 κ·ΉλŒ€ν™”λ₯Ό μœ„ν•œ μΆ”κ°€ 팁

μŠˆκ°€ν‹°μ–΄λŠ” λ‹¨μˆœνžˆ μ™„μ£Όν•˜λŠ” 것을 λ„˜μ–΄, 높은 점수λ₯Ό μš”κ΅¬ν•©λ‹ˆλ‹€. λ‹€μŒ νŒλ“€μ„ ν™œμš©ν•˜μ—¬ 점수λ₯Ό κ·ΉλŒ€ν™”ν•˜μ„Έμš”.

κ΄‘μ†μ§ˆμ£Όμ™€ 자λ ₯ 타이밍

μ•žμ„œ μ–ΈκΈ‰ν–ˆλ“―μ΄ κ΄‘μ†μ§ˆμ£Όμ™€ 자λ ₯ μ•„μ΄ν…œμ€ 점수 κ·ΉλŒ€ν™”μ˜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 λ¬΄ν„±λŒ€κ³  μ‚¬μš©ν•˜κΈ°λ³΄λ‹€λŠ” 저리가 λ°€μ§‘λ˜μ–΄ μžˆκ±°λ‚˜, μž₯애물이 λ§Žμ•„ μœ„ν—˜ν•˜μ§€λ§Œ 저리도 λ§Žμ€ ꡬ간, λ˜λŠ” κΈ΄ ꡬ간을 λΉ λ₯΄κ²Œ 톡과해야 ν•  λ•Œ μ‚¬μš©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νš¨κ³Ό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특히 μΏ ν‚€μ˜ λŠ₯λ ₯이 λ°œλ™λ˜λŠ” μ‹œμ κ³Ό 겹쳐 κ΄‘μ†μ§ˆμ£Όλ₯Ό μ‚¬μš©ν•˜λ©΄, λŠ₯λ ₯으둜 μƒμ„±λœ 저리듀을 λΉ λ₯΄κ²Œ ν‘μˆ˜ν•˜λ©΄μ„œ μΆ”κ°€ 점수λ₯Ό 얻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코인 맀직 ν™œμš©λ²•

코인 맀직은 주둜 코인을 벌기 μœ„ν•œ μ•„μ΄ν…œμœΌλ‘œ μΈμ‹λ˜μ§€λ§Œ, νŠΉμ • λ§΅μ—μ„œλŠ” 코인 맀직으둜 μƒμ„±λ˜λŠ” 코인듀이 λŒ€λŸ‰μ˜ 점수둜 μ „ν™˜λ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코인 맀직을 톡해 κ³¨λ“œ μ½”μΈμ΄λ‚˜ λ¬΄μ§€κ°œ 코인이 많이 μƒμ„±λ˜λŠ” ꡬ간이 μžˆλ‹€λ©΄, 이λ₯Ό 적극적으둜 ν™œμš©ν•˜μ—¬ 점수λ₯Ό 높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코인 νšλ“ λ―Έμ…˜μ΄ μžˆλŠ” μ±Œλ¦°μ§€μ—μ„œλŠ” 코인 맀직 보물을 μ°©μš©ν•˜λŠ” 것도 쒋은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μ—°μŠ΅λ§Œμ΄ μ‚΄κΈΈ!

결둠적으둜, μŠˆκ°€ν‹°μ–΄ λ‹¬μ„±μ˜ κ°€μž₯ 쉽고 ν™•μ‹€ν•œ 방법은 μ—°μŠ΅μž…λ‹ˆλ‹€. μ—°μŠ΅ λͺ¨λ“œλ₯Ό 톡해 ν•΄λ‹Ή μ±Œλ¦°μ§€ 맡을 μ—¬λŸ¬ 번 ν”Œλ ˆμ΄ν•˜λ©° 저리 동선, μž₯μ• λ¬Ό 배치, 고득점 ꡬ간 등을 μ΅νžˆ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²˜μŒμ—λŠ” μ–΄λ ΅κ²Œ 느껴질 수 μžˆμ§€λ§Œ, 반볡적인 μ—°μŠ΅μ„ 톡해 맡에 λŒ€ν•œ μˆ™λ ¨λ„κ°€ λ†’μ•„μ§€λ©΄ μžμ—°μŠ€λŸ½κ²Œ μŠˆκ°€ν‹°μ–΄λ₯Ό 달성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μžμ‹ μ΄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μΏ ν‚€μ˜ λŠ₯λ ₯ λ°œλ™ 타이밍과 맡의 νŠΉμ • ꡬ간을 μ—°κ²°ν•˜μ—¬ 졜적의 동선을 μ°ΎλŠ” μ—°μŠ΅μ„ ν•΄λ³΄μ„Έμš”.

λ§ˆλ¬΄λ¦¬ν•˜λ©°: μŠˆκ°€ν‹°μ–΄, 당신도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!

μΏ ν‚€λŸ° 였븐브레이크 랜덀 μ±Œλ¦°μ§€ μŠˆκ°€ν‹°μ–΄ 달성이 더 이상 κΏˆκ°™μ€ 이야기가 μ•„λ‹™λ‹ˆλ‹€. 였늘 μ œκ°€ μ œμ‹œν•œ μΏ ν‚€/펫/보물 μ‘°ν•©μ˜ κΈ°λ³Έ μ „λž΅, 맡별 곡랡 팁, 그리고 점수 κ·ΉλŒ€ν™” λ…Έν•˜μš°λ₯Ό μˆ™μ§€ν•˜κ³  κΎΈμ€€νžˆ μ—°μŠ΅ν•œλ‹€λ©΄, μ—¬λŸ¬λΆ„λ„ μΆ©λΆ„νžˆ μŠˆκ°€ν‹°μ–΄μ˜ μ˜κ΄‘μ„ λ§›λ³Ό 수 μžˆμ„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λ„ˆλ¬΄ μ–΄λ ΅κ²Œ μƒκ°ν•˜μ§€ λ§ˆμ‹œκ³ , 일단 λ„μ „ν•΄λ³΄μ„Έμš”! μ—¬λŸ¬λΆ„μ˜ 성곡적인 μŠˆκ°€ν‹°μ–΄ 달성을 μ‘μ›ν•©λ‹ˆλ‹€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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